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간단한 요령과 팁으로 스트레스 방지

카테고리 없음

by 가을프리미어 2020. 6. 14. 06:49

본문


이러한 간단한 요령과 팁으로 스트레스 방지



당신은 정말로 스트레스를 다룰 수 있고 그것이 당신의 일상을 망치지 않도록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스트레스는 여러모로 마음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스트레스에 맞서 싸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스트레스에 대해 가능한 한 잘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아래 기사에는 심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큰 스트레스 관리 아이디어가 있다.




여러분이 압도당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침착해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여러분이 편안한 목욕이나 뜨거운 샤워를 하고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채는 것을 상상해보라.


여러분은 또한 눈을 감을 수 있고,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은 멋진 장소를 상상할 수 있다.


해변을 따라 걷거나 편안한 활동을 즐기면서 그 곳에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숫자 매기십시오.


매우 단순한 문제는 스트레스 수준 1로 평가되는 반면, 레벨 10은 비상사태를 나타낸다.


이것은 여러분이 작은 것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악물지 않도록 턱을 풀어라.


당신이 동요할 때, 스트레스는 몸의 여러 부분에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학대를 받는다.


심호흡을 하고 풀어주는 동시에 턱 근육을 이완시킨다.


이렇게 하면 턱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조롭고 고무적인 진술인 확언을 생각해내도록 노력하라.


자신에 대한 확언을 되풀이하면서, 그 자극적이고 비관적인 목소리를 내부에서 억누를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공포를 느끼고 어떻게든 해보라고 말해라, 편안함을 느끼거나, 혹은 여러분이 더 강하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 다른 메시지.




"스트레스"를 참조할 때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생각해봐, 당신이 배고프다고 자신에게 반복해서 말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이 배고프다는 것을 깨닫는다.


스트레스에도 같은 생각이 들어맞는다.


그 단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더 느끼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함정에 빠지는 대신에,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전문적인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긴장된 근육의 형태로 스트레스를 몸에 지니고 다닌다.


마사지를 잘 하면 근육의 이완을 도와주고 더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해 줄 것이다.




애완동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동물을 쓰다듬는 단순한 행위조차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입증됐다.




손을 벽에 대고, 발뒤꿈치를 땅에 파고, 벽에 힘껏 밀어 넣는다.


이 노력 과정은 억눌린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각각의 농담이나 다른 재미있는 사건들을 이 저널에 기록할 수 있다.


일기는 재미있을 것이고, 무언가를 적는 것은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을 당신의 태도를 바꾸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초점점을 만든다.




심호흡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한 걸음 물러서서 심호흡을 하면서 하나에서 열까지 세고 나서 다시 그 상황에 합류한다.


이 간단한 행동은 침착한 것과 그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 사이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특정 과목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경우, 가정교사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가정교사는 시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문제 영역을 숙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떤 상황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당신의 불안감에 기여하는 요소들을 덜 가지게 될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르면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허락한다면 스트레스는 당신의 삶을 단단히 붙잡을 수 있다.


그러나 올바른 지식으로 무장하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다.